검색

[유럽] 1월 18일 경제동향, 스위스 루이 에라드 블록체인 기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출시 등

- 작게+ 크게

김봉석 기자
기사입력 2021-01-20

스위스 시계제조업체인 루이 에라드(Louis Erard)에 따르면 블록체인(blockchain) 기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퀴비(qiibee)의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시계를 보호하고 고객에게 가치를 증가시키기 위한 목적이다. 루이 에라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보상으로 교환할 수있는 로열티 포인트가 제공될 수 있다. 

 

영국 운송파트너십인 하이트랜스(Hitrans)에 따르면 인버네스(Inverness) 캠퍼스 주변에서 자율주행 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프로젝트는 €25만 유로의 PAV(European Planning for Autonomous Vehicles) 자금를 지원받았다. 몇 주 동안 진행되며 6~12명의 승객을 태울 예정이다. 필요한 경우에는 운전 기사가 탑승할 방침이다. 

 

영국 솔루션 업체인 에이비다이나믹스(AB Dynamics)에 따르면 자율주행 차량 기술을 강화하기 위해 추월 기법을 테스트했다.

테스트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다른 운전자의 행동과 의도를 해석하는 자율주행 자동차의 능력을 평가했다. 테스트된 시나리오에는 합병, 이중 차도의 차선 폐쇄, 운전자가 필사적으로 차선에 진입하려고 할 때의 컷인이 포함된다.

 

▲ 에이비다이나믹스(AB Dynamics)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엠아이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