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북미] 5월 26일 경제동향, 미국 로우스 2~3월 1분기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 등

- 작게+ 크게

김봉석 기자
기사입력 2020-05-27

미국 홈센터 운영기업인 로우스(Lowe’s)에 따르면 2020년 2~3월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기존점의 경우에 해당된다.

경쟁업체인 홈디포의 매출액 증가폭인 6.4%에 비해 대폭 확대됐다. 로우는 사회적 거리 두기, 도시봉쇄 조치에도 불구하고 점포를 적극적으로 늘렸다.

 

미국 주요 에너지기업인 서던컴퍼니(Southern Company)에 따르면 고급 드론기술을 이용하여 작업자와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스마트 그리드를 구축할 계획이다. 

서던컴퍼니는 미네소타부터 텍사스까지, 그리고 캘리포니아부터 메인에 이르는 7개주에 걸쳐 자회사를 통해 9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 카르다노(Cardano) 프로젝트에 따르면 암호 마이크로칩을 통해 사용자가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고도 암호 전환을 쉽게 하게할 계획이다. 

이로써 전세계 수억명의 사용자에게 현금과 같은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나이지리아를 포함해 특히 아프리카 대륙의 인터넷 보급이 되지 못한 많은 국가 및 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카르다노(Cardano) 프로젝트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엠아이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