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국] 엔지에스에이, 매사추세츠주에 19MW/38MWh의 배터리 시스템 공급

- 작게+ 크게

김봉석 기자
기사입력 2019-08-12

프랑스 에너지그룹인 엔지에스에이(Engie SA)에 따르면 미국 매사추세츠주(Massachusetts)에 19MW/38MWh의 배터리 시스템을 공급하고 운영할 계획이다. 

미국에 기반을 둔 자회사인 Engie Storage Services NA LLC를 이용해 태양열 플러스 저장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 

프로젝트는 태양열 매사추세츠 재생 타겟 프로그램(Solar Massachusetts Renewable Target Program)에 기여하는 6개 사이트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향후 20년 동안 스토리지 시스템이 운영될 계획이다.

엔지에스에이는 이 프로젝트에서 완전한 턴키 방식으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장 참여 계약에 따라 이 회사는 태양열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권한을 대가로 수수료를 지불하게 된다.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는 2019년 말과 2020년 초에 완료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엔지에스에이의 글로벌 공급망이 구축돼 그 성장이 기대된다.

 

▲ 엔지에스에이(Engie SA)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김봉석 기자 bskim1999@hanmail.net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j/news_view.php on line 8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엠아이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