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럽] 7월 11일 경제동향, 영국 임페리얼브랜드 담배 대체품 유행으로 배당금 목표치 하향조정 등

- 작게+ 크게

김백건 기자
기사입력 2019-07-12

영국 글로벌 담배제조업체인 임페리얼브랜드(Imperial Brands)에 따르면 담배 대체품의 유행으로 인해 배당금 목표치를 하향조정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10% 내외로 연간 성장율을 제시했다. 지난 11년동안 배당금은 매년 일정폭 이상 확대됐다. 2019년 기준 영국 상장회사 중에서 12번째 많은 배당금을 지급한 회사이다.

 

영국 정보위원회(Information Commissioner’s Office)에 따르면 국제 호텔그룹인 메리어트(Marriott)에 £9920만파운드의 벌금을 부과했다. 

유럽연합 31개 국가에 거주하는 3억3900만명에 달하는 고객의 정보를 유출했기 때문이다. 메리어트는 2018년 11월 고객의 신용카드 상세 정보, 여권, 생년월일 등에 대한 정보를 해킹당했다고 밝혔다.

 

영국 개트윅공항(Gatwick Airport)에 따르면 동시에 2대 이상의 드론에 대처할 능력이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1대만 추적할 수 있다.

2018년 12월 드론이 나타나 30시간 동안 14만명에 달하는 승객들이 혼란을 경험했다. 당시에 혼란을 초래한 드론을 발견하지 못해 처벌을 받은 사람도 없었다.

 

▲ 개트윅공항(Gatwick Airport) 전경(출처 : 홈페이지)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j/news_view.php on line 8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엠아이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