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도] 5월 24일 경제동향, 트루콜러 이용자 데이터가 인터넷에 유출 등

- 작게+ 크게

민서연 기자
기사입력 2019-05-25

인도 스팸전화차단앱인 트루콜러(Truecaller)의 이용자 데이터가 인터넷에 유출된 것으로 드러났다. 이용자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개인정보가 암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보 유출은 사이버보안분석가에 의해서 처음 발견됐다. 전체 이용자 기반 1억4000만명 계좌의 60~70%가 해킹당한 것으로 조사됐다. 

 

인도 정부에 따르면 가솔린을 이용하는 2륜 및 3륜 차량 운전을 금지할 계획이다. 최대 150cc 이하의 엔진 차량을 완전히 차단하고자 한다. 

주요 도시들의 대기오염 상승에 따른 차량 대기오염을 완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현재 비전기 3륜차량의 판매는 2023년 4월까지, 비전기 2륜차량은 2025년 4월까지 각각 중단할 계획이다. 

 

인도 자산매니저먼트자회사인 릴라이언스캐피탈(Reliance Capital)에 따르면 일본 생명보험회사인 닛폰생명보험(Nippon Life Insurance)에 RNAM(Reliance Nippon Life Asset Management Ltd)의 전체 지분을 매각한다.  

해외 파트너사와 계약 체결을 하며 뮤추얼펀드 사업을 정리할 방침이다. 닛폰생명보험은 릴라이언스캐피탈의 지분 32.125%를 인수하며 지분 보유율은 75%로 상승했다.  

 

▲ 양사 지분 체결, 왼쪽은 최고경영자인 Sundeep Sikka(출처 : RNAM 트위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j/news_view.php on line 8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엠아이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