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국] 터치캐스트, 혼합현실 기반 가상 이벤트 플랫폼을 성장위해 US$5500만 달러 모금

- 작게+ 크게

김봉석 기자
기사입력 2021-02-17

미국 비디오 스타트업기업인 터치캐스트(TouchCast)에 따르면 혼합현실(MR) 기반 가상 이벤트 플랫폼을 성장시키기 위해 US$5500만 달러를 모금했다.

이번 모금에는 전략 투자자인 액센쳐 벤쳐스(Accenture Ventures)의 주도하에 알렉산더 캐피탈 벤쳐스(Alexander Capital Ventures), 사치 인베스트(Saatchi Invest), 로날드 라우더(Ronald Lauder) 및 기타 익명의 투자자가 참여했다.

액센쳐 벤츠스는 대화형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많은 기업 고객을 확보했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지난 12개월 동안 완전히 취소되지 않은 이벤트가 가상 및 온라인 상태로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이 이러한 경험을 만들고 참여하도록 돕는 스타트업이 활성화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모금을 통해 터치캐스트는 가상 플랫폼을 이용해 보다 다양한 분야에 적용함으로써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 터치캐스트(TouchCast)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엠아이앤뉴스. All rights reserved.